리듬게임계의 혜자 Cytus

​이런 게임회사를 왜 이제 알았는지 후회되네요 그 이름은 Rayark !! 애써 만든 컨텐츠를 공짜로 푸는걸보니 정말 대인배들이네요 100만 다운로드당 챕터를 무료로 공개하고 있는데 벌써 10챕터외 4가지 씩이나 있습니다. 질리도록 할수 있을 것 같습니다 태고의 달인 이후 리듬게임은 쳐다보지도 않았는데 Deemo 덕에 이것까지 지르게 되었습니다

처음 실행하면 나오는 타이틀 화면입니다 인트로만봐도 뭔가 대박이라는 느낌이듭니다.인조인간으로 보이는 아가씨 로봇이 아래에서 위로 스크롤되면서 타이틀 로고가 나타나네요. 대단히 감각적입니다 ㅎㅎㅎ

이렇게 챕터를 선택할 수 있구요 챕터안의 원하는 곡을 즐기시면됩니다. 이지모드, 노말모드,하드모드가 있구요 12곡중에 3곡을 플레이한것 같네요



STATS로 제 플레이상태를 살펴보았습니다. 구입한지 얼마안되어 저조합니다. 당연히 실력도 미천하구요 열씨미 플레이해야 겠습니다

이제 곡선택화면인데요 처음 플레이를 했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난이도 조절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화면상의 숫자3은 난이도에요...

스타트를 하기전에 Grouped, default, ​none 으로 팝업모드를 선택할 수 있구요.팝업모드는 노트가 커지는걸 말하는 건데 default 는 1개씩, Grouped 는 그룹으로, none는 이미 커져서 나오구요, click FX 는 누를때 효과음 입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검은색 선이 위아래도 왔다갔다할때 노트를 눌러줘야되요

 

​검은색바가 다가가면 옵션에 따라 활성화가 됩니다.

 

게임이 끝나고 저의 점수가 나오네요.. B 랭크입니다 ㅋㅋㅋ

좀더 노력해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