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판타지7 리메이크 발표

이번 E3에서 기대하고 기대하던 파이널 판타지7 리메이크가 발표가 되었나봅니다. 일이 바빠서 신경을 못쓰고 있었는데 벌써 발표한지 3일이 지났다고 하네요. 이제까지 발표된 리메이크는 PS1 이식이라 전~혀 기대가 안됐습니다. 그래픽도 나아진것도 아니구요. 게임성은 뛰어나지만 왠지 끌리지는 않는다곤 할까...

 

우선 영상부터 보시죠. 아 눈물납니다ㅠ

 

 

 

 

인물들의 얼굴은 자세히 안보여주는데 파이널판타지 어드밴트 칠드런 수준의 그래픽이네요. 게다가 인터뷰 내용을 보니 시나리오 추가/변경 작업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파판7은 너무 재밌게 플레이해서 스토리는 외울정도인데 이게 어떻게 수정이 될지 궁금하네요. 서브이야기로 진행하려나? 개인적으로 에어리스 분량좀 많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히로인이 죽는 게임은 처음이었거든요ㅠㅠ

 

PS4로 독점계약이라 피씨로는 당분간 발매를 안할듯 합니다. PS4를 질러야 할지도 모르겠네요. 해외에서도 덕후들이 소리를 지르고 난리가 났던데 관련 캐릭터 사업이 또 흥행하겠네요.

 

 

 

 

이건 파이널판타지 어드밴트 칠드런이 나왔을때 트레일러 입니다. 그래픽기술 발전이 엄청나네요. 처음 봤을때는 대단하다고 느꼈었는데 지금은 좀... ㅋㅋㅋ 눈만 높아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