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생일 비공개 및 변경 방법 알아보기

얼마전에 아시는 분께 페이스북 운영 관리를 얼떨결에 맡게 되어서 블로그에 너무 소원해졌습니다. 글도 제대로 적지 못하고 있는데요. 이제 슬슬 페이스북 보다는 제가 아끼고 사랑하는 블로그에 더 애착을 가져야 할 시점이 온것 같습니다.

오늘은 페이스북 생일 비공개 방법 및 변경하는 방법이 뭐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처음에 계정을 만들어서 이것저것 둘러보다 보니 의외로 생일에 민감하신분들이 있어서 비공개로 하려고 했는데 도저히 방법이 보이지가 않더군요.

페이스북 생일 비공개 방법은 데스크탑과 모바일이 다르던데요. 일단 데스크탑 부분부터 살펴보겠습니다.

 

페이스북 생일 비공개 방법

 

우선 데스크탑 기준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메인페이지의 이름을 클릭하면 나오는 페이지에서 정보업데이트라는 상단 메뉴를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단 메뉴를 잘 살펴보시면 페이스북 생일 변경 할 수 있는 [정보업데이트] 메뉴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여 주세요.

 

아래 메뉴를 클릭하였을 시 나타나는 메뉴입니다. 페이스북 생일 변경을 위해서 꼭  연락처 및 기본정보를 클릭하여 주세요. 이부분에서 개인적인 휴대폰이나 생일, 주소, 웹사이트등을 따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메뉴에서 보실 수 있는 화면입니다. 페이스북 생일 비공개를 위해서 수정을 해주셔야 하는데 화면상에서는 아무런 버튼이 나오지 않습니다. 하지만 페이스북 생일 근처에 마우스를 올려놓으면 수정버튼이 나옵니다.

자주 사용하는 메뉴가 아닌 제일 처음 페이스북 계정을 생성하였을때나 사용하는 부분이라 막상 찾을려고 하면 찾기가 아주 어려운 부분입니다.

이렇게 페이스북 생일 변경 방법은 이렇게 아주 간다한데요. 의외로 찾기가 어려워서 변경을 못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