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비번바꾸기 방법 안내

제가 개발하고 있는 사이트에 페이스북 로그인을 붙이면서 페이스북계정을 새로만들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비밀번호 설정을 잘못해서 변경하려고 하니가 잘 못찾겠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페이스북비밀번호변경안내

 

페이스북 비번바꾸기 방법 살펴보기

우선 페이스북을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페이스북의 경우 반응형 사이트로서 피씨에서 보는화면과 모바일에서 보는 화면이 다릅니다. 데스크탑부터 차근차근 모바일까지 확인해도록 하겠습니다.
 

 

데스크탑에서 페이스북 비번 바꾸기

첫번째 데스크탑에서 페스북 비번바꾸기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페이스북 페이지에 접속해주셔서 우측 상단을 살펴봐주세요. 아래 화살표로 메뉴를 확장하실 수 있는데요. 클릭하셔서 세부 메뉴를 확장해주세요.

 

페이스북 비밀번호변경 방법

 


 

여기에서 아래쪽을 보시면 설정 메뉴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해주세요.
 
예전에 비밀번호변경은 여기에서 처리했던것 같은데 구성자체가 바뀌어서 다른곳으로 이동을 하였습니다. 비밀번호가 보안 및 로그인 섹션에 있다고 하는 알림창을 보실 수 있는데요.

 

 

페이스북 비밀번호변경 소개
 
옆쪽에 보시면 보안 및 로그인 메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들어가 주세요. 여기에서 살펴보시면 비밀번호 변경 메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수정버튼을 눌러서 바꿔주세요.

 

페이스북 비밀번호변경 가이드

 

 
비밀번호는 실수 할수도 있으니 두번 입력해서 수정을 하게 됩니다. 사실 좀 의문이 드는점이 페이스북 가입할때는 간편하게 비밀번호를 한번만 입력해서 가입처리를 해버리는데, 수정은 두번으로 확인을 하는게 보이네요. 이것때문에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해서 고생을 했는데 이런점도 조치를 좀 해주었으면 합니다.
 
이처럼 페이스북페이지에서 간단하게 비밀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같은 SNS를 로그인 아웃을 자주하시는분들이라면 해킹의 위험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비밀번호는 자주 변경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모바일에서 페이스북 비밀번호 바꾸기

 
다음은 모바일 환경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웹페이지나 앱도 같은 구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동일하게 진행을 하겠습니다. 페이스북 앱이나 모바일 페이지에서 우측하단의 메뉴하단을 클릭해주시고 리스트 제일아래로 내려가주시면 설정 버튼을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해주세요.
 
페이스북 비밀번호변경 방법
 
그러면 팝업이 하나 나타나는데요. 여기에서 계정설정에 들어가주세요.

 

 

 
페이스북 비밀번호변경 방법
 

 

 

다음화면에서 보안 및 로그인 부분에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요즘은 보안이 참 중요해졌기 때문에 이런 부분이 강화된것 같네요.
 


 

 

페이스북 비밀번호변경 방법

 

 

 

 

 

 
메뉴가 복잡하게 보이는데요. 중간쯤에 보시면 로그인 영역에서 비밀번호 변경 섹션을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해주세요.
 
페이스북 비밀번호변경 방법

 

 

이제 접속해주시면 현재 비밀번호, 새 비밀번호, 비밀번호 확인을 눌러주셔서 변경내용을 저장해주시면 페이스북 비밀번호변경 절차가 끝나게 됩니다.

 

 

페이스북 비밀번호변경 방법

 

 
여기까지 간단하게 정리해드렸습니다. 로그인을 자주 하시는분들은 해킹의 위험이 있을 수 있으니 자주 비밀번호를 변경해서 미리 대비를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