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혼 촬영지 용인 대장금파크 입장료, 가는법 이용방법 알아볼께요

작년즈음 끝난 환혼이라는 드라마를 최근에 들어서 시간이 되어 틈틈히 보고 있습니다 .재밌는 드라마는 몰아서 보아야 제맛인데, 한회씩 볼때마다 끝이 다가오는 것 같아서 슬프네요. 시즌3까지 나오면 좋겠지만 이미 결론이 난 상태라서ㅎㅎ 너무 재밌게 시청하고 있는터라 환혼 촬영지가 어디일까 궁금했는데요, 바로 용인 대장큼 파크였습니다. 

 

✅ 용인대장금파크 바로가기

 

용인 대장금파크는 총 84만평 부지로 우리나라 최대의 오픈 규모 세트장이라는데요. 주로 사극을 찍는 드라마일 경우 거의 여기서 촬영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신돈, 주몽, 이산, 선댁여왕, 짝패,계백, 동이, 해를품은달,무신,닥터진,아랑사또전,마의,구암허준,구가의서,빛나거나미치거나,제왕의딸 수백향,기황후,야경꾼일지등 수많은 작품들이 촬영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시간내어서 한번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용인 대장금파크 입장료 안내

입장료의 경우 성인일 경우 약 10000만원 정도 생각하시면 되실듯 하며, 48개월 미만 유아일 경우는 무료이니 참고 해주세요.

분류 요금
성인 9,500원
중고등학생 8,000원
48개월~초등생 7,000원
48개월 미만 유아 무료

그리고, 할인이 지원됩니다. 할인대상은 단체이거나, 경로우대, 장애인 할인, 용인지역주민들과 시민카드를 가지신 분들에 한해서 할인이 됩니다. 용인에는 민속촌도 있고, 참 부럽네요.

 

분류 적용 할인
단체할인 20명 이상 단체입장시 2,000원 할인
경로우대 65세이상
국가유공자
주민등록증 및 국가유공자증 제시자 본인에 한함 3,000원 할인
장애할인 복지카드 제시자 본인에 한함 50% 할인
(보호자 동반 1인 무료)
용인지역주민 주민등록증 제시자 본인에 한함 50% 할인
(자녀포함적용)
용인시만카드 용인시민카드 소지자 1인에 한함 60% 할인
(소지자 1인에 한함)

그리고 주의사항이있습니다. 아무래도 전통양식의 건출물인만큼 그 안에서 아이들이 뛰어놀거나, 애완동물, 훼손등을 할 수 있는 행위를 엄격하게 제한을 하고 있는데요. 출입금지된 지역은 자제 해주시고, 아이들은 관리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운영시간안내

다음은 운영시간인데요. 하절기와 동절기는 운행하는 시간이 차이가 납니다. 동절기일경우 1시간 짧아진 17시까지 운영을 하니 마감시간을 주의 해주세요.

분류 운영시간
하절기 3월 ~ 10월 09:00 ~18:00
동절기 11월 ~ 2월 09:00~ 17:00

설날 당일에는 휴관하며, 추석일경우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을 합니다. 입장은 마감 1시간전까지 가능하니 시간을 넉넉하게 잡고 입장을 해 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 용인대장금파크 바로가기

 

대장금파크 교통편 안내

이제 오시는 방법을 알려드릴건데요. 자가용이나 지하철, 시내버스로 이동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자가용을 이동하실때에는 경부고속도로를 통한 방법, 영동고속도로로 진입하는 방법, 용인시네애서 오는 코스를 안내해 드립니다.

서울쪽에서 오시면 경부고속도로 신갈IC에서 영동고속도로로 진입을 해주셔야 되구요. 동수원쪽 영동고속도로 쪽으로 오시면 박암방향으로 진입을 하시면 됩니다.

 

지하철의 경우 기흥역에서 에버라인 환송으로 가능한데요. 백암행 버스를 타시고 하차하신뒤 105번 버스를 다시 갈아타시면 오실 수 있습니다. 백암에서 대장금 파크행 버스를 운행하고 있어서 편하게 오실 수 있어요

 

대장금파크 소개

 

 

2023.02.20 - [분류 전체보기] - 공항버스 6300번 타보았습니다. 시간표, 노선도 정리해볼께요.

 

공항버스 6300번 타보았습니다. 시간표, 노선도 정리해볼께요.

요즘 코로나도 끝나고 해서 공항으로 가시는 분들 많을꺼라 생각이 드는데요. 저역시도 오래만에 힐링을 하고 왔는데요. 한창 코로나가 터졌을때에는 그많던 사람들이 너무나 없어서 이상하다

linguist79.tistory.com

 

2023.02.17 - [분류 전체보기] - 고클린 다운로드 - 피씨 광고제거 프로그램

 

고클린 다운로드 - 피씨 광고제거 프로그램

피씨를 사용하다보면 이유없이 느려지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때 피씨에 설치된 광고를 제거해주는 프로그램이 있어서 소개를 해드립니다. 특히 관공서관련 사이트에 접속을 하다보면 이러한

linguist79.tistory.com

 

2022.12.24 - [MAC/활용팁] - 모니터암 사용시 모니터에 베사홀이 없을때 대처방법

 

모니터암 사용시 모니터에 베사홀이 없을때 대처방법

요즘 작업이 너무 많아서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는데요. 사무실에 있는 모니터를 집에서 쓰려고 보니 문제가 있었습니다. 모니터가 연식이 오래되어 베사홀을 지원을 안해서 모니터암을 쓸

linguist79.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