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피타임 as 경험해보다

제가 주력으로 사용하던 무선랜 신호증폭기가 이상증상을 보였습니다. 가만히 지켜보다가 도저히 답답해서 안될것 같아서 AS를 맡기게 되었습니다. 사실, 이전부터 공유기를 무선랜신호가 큰걸로 교체할까 항상 고민을 하고 있었고 이번기회에 바꿔보자 생각도 들었는데요. 애석하게도 아이피타임 as 기간이 남아있어서 그냥 교체를 받기로 결정하였습니다.

 

 

 

2017/03/22 - [TIPS] - iptime 공유기초기화 즉시해결

2015/07/01 - [TIPS] - [아이피타임] 외부접속 방법 - DDNS 설정 및 포트포워딩

2017/07/08 - [제품리뷰] - 아이피타임 Extender11 ac plus 리뷰

 

아이피타임 AS 체험기

우선 무선랜 증폭기가 갑자기 죽어버렸는데요. 증상은 초기화도 안되고 불만 계속 들어오는 상태로 변경이 안되었습니다. 무선랜 신호 증폭 및 세팅 조차도 안되어서 결국 AS를 맡기게 되었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던 모델은 아이피타임 Extender as plus 라는 모델이며, 최근에는 유선랜증폭까지 가능한 모델이 나오고 있더군요. 우선 as 기간이 얼마나 남아있는지 조회를 위해서 기존 구매 목록을 살펴보았습니다.

 

 

 

다행이도 2015-09-03 일에 구매를 하여서 as 기간이 남아있었습니다.

 

 

 

아이피타임 홈페이지에서는 as기간이 2년이라 적혀져 있어서 부담없이 제품을 포장해서 보낼 수 있었습니다.

 

 

 

제가 아이피타임에 대한 신뢰가 어긋나게 되었던점이 as를 받아온 제품이 다시 말썽을 피우기 시작했다는 점이었습니다. 그래서 공유기를 새로 하나 사면서 무선랜을 확장시켰는데요. 스트레스도 없고 신호강도도 더욱 강해져서 맘에 듭니다.

 

2017/07/18 - [IT정보/환경설정] - iptime 공유기 2대 연결 꿀팁

 

이런 문제 때문에 공유기를 추가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유선랜이 들어오는 환경이라면 무조건 무선랜 확장기가 아니라 공유기를 구매하세요. 나중에 이사갈때 라던지 활용도가 더욱 높아집니다.

 

 

전화상담을 우선 받아보았는데요. 증승이 의심되니 택배로 보내달라고 요청을 받았습니다.

 

 

 

우선 택배비에 대해서 말을 좀 하고 싶은데요. 제품구매 한달이내가 되지 않은 이상은 택배비를 꼭 부담을 해야 됩니다 .그래서 택배사에 보낼려고 했더니 선불은 무조건 4000원이라는 이야기를 들었는데요. 그이유가 전산화가 되면서 자기들이 임의로 비용을 내려서 받을 수 없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착불로 먼저보내고 아이피타임에서 대량택배비용으로 청구되는걸 선택하였는데, 택배비가 2500원 나왔습니다.

 

혹시라도 as 보낼일이 있으시면 위의 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아이피타임 as 를 받으실 때에는 꼭 착불로 보내셔서 조금이나마 택배비를 아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