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통장으로 신한은행 체인지업 외화통장 이용하기

애드센스 수익이 100달러이상 발생하였다면, 지급에 문제가 있다는 문구가 뜨면서 설정을 해달라는 공지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초로 수익이 생겨 지급을 받아야 하는데, 통장정보가 기입이 안되어 나타나는 오류입니다.

 

신한은행 와화계좌등록하기
신한은행 와화계좌등록하기

애드센스 통장정보 기입방법

우리나라 은행은 식별코드가 있습니다. 외국에서 우리나라은행을 식별할 수 있는코드인데 애드센스 계좌를 등록하기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알아두셔야 합니다.

 

간혹 계좌정보를 기입하고 입금을 못 받으시는분들도 있는데, 통장정보를 잘못 기입하시면 입금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애드센스 결제수단 추가방법

1. 우선 왼쪽 메뉴에서 지급 - 결제 정보 메뉴에 진입 해주세요.

 

결제정보 메뉴 확인하기
결제정보 메뉴 확인하기

2. 다음으로 지급받을 방법을 선택해주셔야 하는데, 결제수단 관리를 선택하여주시고 해당 메뉴가 보이지 않는다면 결제수단을 추가해 주세요.

결제정보 메뉴 확인하기
결제정보 메뉴 확인하기

 

3. 결제수단 추가에서는 은행으로 송금을 받을 지 수표로 받을지 정하실 수 있습니다. 새 은행 송금 세부정보 추가를 선택하여 주세요.

결제계정 선택하기
결제계정 선택하기

 

4. 새 은행 송금 세부정보를 추가하셨으면, 내용이 확장되어 은행정보를 기입할 수 있는 폼필드가 나타납니다.

여기에서 중요한게 예금주의 이름, 은행이름, 은행식별코드, 계좌번호이며, 외국사이트이기 때문에 한글로 기입해서는 안됩니다.

 

영어로 된 정식 이름을 정확하게 기입을 해주셔야 하며, 통장계설시 기입하였던 영문이름도 정확하게 맞춰주세요.

 

신한은행 식별코드와 은행이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분 코드
은행 이름 SHINHAN BANK
SWIFT 식별코드 SHBKKRSE

 

문자 하나라도 틀리면 지급이 보류가 되니 꼼꼼하게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애드센스 결제계정 추가
애드센스 결제계정 추가

 

해당 내용을 기입하고 저장 버튼을 누르시면 신한은행 외화 체인지업 통장 신청 절차가 완료가 됩니다.

외화통장뿐만 아니라 신한은행에서 생성한 모든 통장이 가능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