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타인계좌로 송금받기

구글 애드센스 타인계좌로 송금받기

애드센스를 시작하기전 겸업이 금지된 분들이 어떻게 애드센스를 하시냐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꽤 있으셔서 해당 내용을 정리한번 해보겠습니다. 특히 공공기관관련 업무를 보시는 분들은 겸업이 금지되어 수익창출이 힘든 상태이신데요. 이럴경우 애드센스의 수익금 지급을 다른사람 명의로 받을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타인계좌송금방법
애드센스 타인계좌 송금방법

 

애드센스 타인계좌 설정방법

일단 결론부터 말씀 드리겠습니다. 여러가지 루머들이 떠돌고 있고, 계정에 문제 생긴다는 이야기도 들리기도 하고 뭔가 걱정하시는 것들이 계정에 문제가 생기는게 아닌가 하는 부분일텐데요.

 

아마 추척하건데, 계좌등록과정에서 통장소유주의 이름과 계좌번호, 은행명, 식별코드등이 불일치하여 수익을 못받는 것으로 파악됩니다.

 

 

애드센스 결제수단 변경

애드센스 지급 - 결제 정보 메뉴에서 결제수단 관리메뉴에서 계좌 정보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제일 중요한 부분은 4가지로서 꼭 정확하게 기입을 해주세요. 당연히 영어로 기입을 해주셔야 오류가 생기지 않습니다.

 

1. 예금주의 이름

2. 은행이름

3. 은행식별코드

4. 계좌번호

 

위 4가지를 정확하게 입력을 해주시면 모든 설정이 끝나게 됩니다.

 

애드센스 결제수단 변경
애드센스 결제수단 변경

 

타이명의의 애드센스 지급을 받기 위해서는 결제 프로필이 중요하지 않습니다. 결제 수단 메뉴의 은행관련 정보만 정확하다면 입금이 되니 해당 부분은 거래하시는 은행의 은행영어이름과 본인의 영어이름, 은행식별코드를 미리 파악 해 두세요.

 

참고하시면 좋은글

 

 

애드센스 통장으로 신한은행 체인지업 외화통장 이용하기

애드센스 수익이 100달러이상 발생하였다면, 지급에 문제가 있다는 문구가 뜨면서 설정을 해달라는 공지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초로 수익이 생겨 지급을 받아야 하는데, 통장정보가 기입

linguist79.tistory.com

 

참고동영상

애드센스 계좌등록 관련 동영상 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타인계좌에 변경에 대한 공식홈페이지 입장

애드센스 홈페이지에서는 다음과 같이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은행 송금은 전자송금(EFT)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은행 송금을 이용하면 은행 계좌로 곧바로 지급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Google은 계정 통화에 따라 미국 달러나 유로로 국제 은행 송금을 통해 게시자가 선택한 은행으로 수입을 지급하며, 게시자는 지정한 은행 계좌로 지급금을 받게 됩니다. 은행 송금을 이용하면 빠르고, 간편하고, 안전하게 지급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동영상에서는 은행 송금 결제를 받을 수 있도록 올바로 설정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공식홈페이지 입장에서는 게시자가 선택한 은행으로서 수입을 지급하고 있으며, 저역시 제명의가 아닌 어머니 계좌로 송금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