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예약구매

스타의 추억에 빠지신분들 계시나요? 제가 대학교 다닐때 스타크래프트는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 나이가 젊으신분들은 이러한 열풍을 잘 모르실 수도 있을것 같지만, 아재들에게는 아직까지도 피씨방에서 스타한판? 이라는 단어로서 근근히 밥값 술갑내기에 이용이 되고 있습니다.

 

 

 

 

2017/05/31 - [게임] - 스타크래프트 1.18 이용 안내

2015/06/16 - [게임] - 리듬게임계의 혜자 Cytus

2015/06/15 - [게임] -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함께하는 디모(Deemo)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예약 안내

전 주로 혼자서 캠패인을 하면서 스토리를 중시하는 편인데요. 이번 리마스터 버전에서 기존의 캠패인들을 다시 해볼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심장이 벌렁벌렁 거립니다. 특히 동영상 부분들을 좀 보강을 해주었으면 하는데, 리마스터라는 이름에 걸맞게 제대로 발매가 될거라 생각이 듭니다.

 

 

 

이번에 공개된 유튜브 영상에서는 한국을 배경으로 영화처럼 소개영상을 만들었던데 너무나도 기대가 되며, 특히 우리나라에서만 7월 30일부터 피씨방에서 세계최초로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피씨방 사장님들은 7월 30일날이 기다려 지실것 같네요. 저희 같은 중년층도 그때쯤이면 한번 피씨방에 가서 내기 스타를 해볼만할듯 하거든요.

 

 

매일 야근하고 돌아오면서 깜빡깜빡하고 있었는데, 오늘은 기를 쓰고 예약구매를 진행하였습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로 접속을 하니 바로 예약화면이 나와서 일부러 찾아 다니지 않아도 되었기에 편했습니다.

 

 

 

진행을 하려니 단돈 16,500원에 예약을 할 수가 있었습니다. 디아블로나 스타크래프트2를 3~4만원에 구매했던 기억이 나는데, 이건 거저주는 느낌이네요.

 

 

 

구매를 하기 위해서 결재수단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신용카드가 있어서 신용카드로 진행하였습니다.

 

 

 

요즘은 전자결재관련법이 바뀌어서 전화번호를 무조건 수집하게 되어 있더군요. 전화번호를 입력해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다음화면은 ISP 결재화면인데요. 공인인증서가 피씨에 없어서 휴대폰인증하고 어쩌고 하면서 시간을 좀 보냈습니다. 여러분들은 제 심정 잘 아실것 같네요. 빨리 결재처리해서 끝내고 싶은데 뭐가 그렇게 많이 튀어 나오는지..

 

 

 

 

결재를 마치고 마지막 화면입니다. 이렇게 예약을 처리하시면 피씨방에서 7월 30일 부터 즐기실 수 있구요. 개인고객들은 8월 15일 광복절에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즐거운 게임 생활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