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인 대통령 기념우표첩 추가발행 안내

이니굿즈가 요즘 유행을 하고 있습니다. 인기가 너무 많은 대통령덕에 이제는 우표까지 동이났는데요. 구매를 못한 국민들이 항의를 하기 시작하자 결국 우체국에서는 2차 문제인 대통령 기념우표첩 추가발행을 한다고 합니다. 저도 모르고 있다가 주위 사람들이 이제 다시 발매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문제인 대통령 기념우표첩 추가발행 안내


기념우표첩은 문대통령의 어린시절, 노무현 전 대통려과의 모습, 대통령 취임식등의 장면, 얼짱으로 유명한 공수부대 사진도 보이네요. 역대 대통령 우표와 마찬가지로 취임을 하시고 난뒤 의례적으로 우표를 발행을 하였는데, 워낙 인기가 좋아서 투기꾼들에 의해 매점매석이 되는 안타까운 측면도 보였습니다. 발매된 가격 보다 엄청난 가격으로 뻥튀기 해서 판매를 하는 사람들이 보이기 시작했는데요. 그러한 사실을 보면서 참으로 씁쓸 했습니다.

 

 

 

 

 

한정판이라 다시 구할 수 없는 점을 이용해서 폭리를 취하는게 눈에 보이니까요. 그런데다가 우표를 구경조차 하지못한 사람들이 재발행 민원을 엄청나게 넣었나 봅니다. 그에 따라서 청화대는 어쩔 수 없이 다시 문제인 대통령 기념우표첩을 재발행 하게 되었는데, 그 날짜가 이제 다가오고 있으니 이글을 보시면 빨리 접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신청은 신청하는 만큼 발매를 한다고 하니 매진이 되는 사태는 일어날 것 같지는 않습니다.

 

 

문제인 대통령 기념 우표첩 예약날짜 2017년 8월 25일 ~ 8월 28일

 


이전에는 우표를 발해하는지 안하는지도 몰랐는데 엄청난 열풍속에서 구매를 못하신분들이 신세한탄을 하는 모습을 보고 알게되었습니다. 청와대 시계와 같은 고위 등급의 굿즈가 아니라 비교적 구하기가 쉽기에 더더욱 열광을 하는 것 같습니다.

 

 


참, 여기서 알아두셔야 할점은 기념우표첩 추가발행의 경우 예약 접수한 만큼 발행이 되다고 하니 접수만 하면 어렵지 않게 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구매 수량은 1인당 1부로 제한이 되며, 25일부터 28일까지 온라인이나 지역 총괄우체국에서 방문접수로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가격은 23,000원 이며, 이전에 한정판이라는 이점으로 금전적인 이득을 보려고 매점매석한 사람들은 타격이 클것 같네요. 이번 기념우표첩 추가발행을 할때 저도 구매를 해놓아야 겠습니다. 혹시 모르죠 수십년뒤에 엄청난 가치를 가지게 될 수도 있으니까요. 오늘은 문제인 대통령 기념우표첩 추가발행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참고하셔서 우표를 못구하신분들이라면 빨리 신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