쓸데없는 보안프로그램 삭제 구라제거기 소개

윈도우를 사용하시다 보면 컴퓨터가 느려지는 현상을 안 겪어 본 분들은 없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특히 은행관련 업무나 관공서 홈페이지를 왔다갔다 하면서 그런현상을 더욱 느끼게 되는데, 그 이유가 바로 보안 프로그램 때문입니다.

 

물론 보안 프로그램은 정보의 유출을 막기 위해서 꼭 필요한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이 들 수도 있습니다. 다만, 그 효율이 문제라고 생각이 드네요. 외국에서는 별다른 보안 프로그램 설치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혹시라도 해킹등을 통해서 문제가 생긴다면 그 책을 해당 서비스 업체에서 감당하기 때문입니다. 

 

요즘 공동인증서 문제로 인해서 보안프로그램 취약점이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은행관련 앱은 필수적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시고, 피씨에깔린 금용권 프로그램들은 싹지우고 새로 설치해 주세요.

 

보안프로그램 제거 구라제거기

 

보안프로그램 사용이유?

우리나라에서 보안사고가 생기면 꺼꾸로 소비자의 과실로 인해서 해킹이 발생했다고 이야기가 나오는데, 서비스업체에서 보안에 충분히 신경을 쓴다면 그러한 보안사고 자체가 생기지는 않겠죠. 아이티 부흥이 이루어지면서 이에 따라 소비자의 권리를 보장할 수 있는 보안 프로그램 들이 생겨나기 시작합니다. 키보드 입력에 대한 보안, 화면 캡쳐에 대한 보안, 공인인증서 탈취에 대한 보안 등등 각각의 기능에 따라 보안 기능을 하나하나 넣다보니 프로그램 가지수도 많아졌으며, 그에 따라 소비자들의 불편은 덤으로 따라오게 되었습니다.

 

여러가지 기능들이 한번에 동작을 하면서 서로간의 충돌과 시스템 리소스를 잡아먹는 사태를 발생시키며, 더욱 골치가 아픈건 사이트별로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를 요구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즉, 이러한 보안에 대한 규격조차도 통일이 되어 있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사용자들만 더욱 머리가 아파지는 것이죠. 특히 급하게 업무를 보아야 하는데, 공인증서 요구, 개인정보 인증 요구 통합 프로그램 설치 요구 등등 이러한 점 때문에 반나절동안 고생한 기억도 나구요. 출력이 안되어서 가까스로 통화가 되어서 처리를 하다보니 설치되어 있던 백신 프로그램 문제가 있었다는 점 등등... 불편한게 한두가지가 아니였습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사용자가 컴퓨터가 이유없이 느려지는 현상을 많이 겪어 보았을 것으로 생각이 되며,  이유는 키보드 보안등을 이유로 사용하지도 않는 프로그램들이 컴퓨터에 상주해 있으면서 리소스를 사용하기 때문인데요.

 

한 직장 개발자분께서 대단히 유용한 프로그램을 만들어서 배포를 하셔서 소개를 해드릴려고 합니다. 포스팅을 하면서 링크에 접속해보니 휴먼테크놀로지어워드 2018 이용자부분 우수상을 수상하셨더군요. 정말 이러한 프로그램을 만들어서 배포하는 것에 대해서 정부에서 상을 줘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보안프로그램의 문제점

일단 쓸모없는 소스를 너무 많이 잡아먹어서 컴퓨터가 느려지게 됩니다. 평소에 그냥 자주사용한다면 이해는 하겠지만, 사이트 접속도 하지않는데 키입력이나 쓸데없는 스캔등 피씨를 느려지게 하는 요소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사용을 안할때에는 삭제를 해두고 가끔씩 필요할때만 은행관련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현존 최고 깔끔한 보안프로그램 제거기 구라제거기 소개

V3가 처음 출시되었을때, 인터넷 툴바 제거기 다음로 유용한 프로그램이라 생각이 드네요. 제어판에서 하나하나 삭제를 하면서 불편을 겪었던 걸 생각하면 속이 시원합니다. 특히, 은행업무나 관공서 업무를 가지고 다니는 피씨(노트북)으로 거의 사용을 하지 않은데, 한번씩 급하게 접속을 해야 될일이 있습니다. 그럴때는 또 통합인증 프로그램, n-Protect 등등 수많은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를 해야 되죠. 

 

그리고 피씨가 느려지기 시작하는데, 아래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작업이 끝난 후 깔끔하게 삭제처리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이것으로 인해서 피씨에 문제가 생기는게 아닌가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있으실 것 같은데요. 설치된 프로그램 자체가 피씨의 보안이 아닌 해당 사이트에 대한 보안 기능을 동작하기 때문에 평소에는 아무런 쓸모가 없습니다. 어써 빨리 지우시는게 속 편하실 꺼에요.

 

 

구라제거기 다운로드 안내

다행히도 이렇게 유용한 프로그램을 배포해주시는 개발자님이 계셔서 저희가 편하게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벌써 2.21 버전까지 개발하셔서 배포를 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출처가 분명한 자료만 다운로드 받는 습관을 들이시는 건 무척 중요합니다.

 

제사이트에 간단한 프로그램정도는 배포를 할 수 있어도 혹시라도 모를 바이러스나 뭘웨어등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인터넷상의 모든 자료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아 주세요.

 

✅ 구라제거기 바로가기

 

 

사용법도 무척 심플합니다. 실행하고 제거해주면 끝이네요. 혹시 지금 컴퓨터에 이유없는 보안프로그램등이 너무 많이 있다고 생각 드시면 한번 설치하셔서 정리를 해주세요. 쾌적한 인터넷 써핑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