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휴무일 및 영업시간 안내

날씨가 점차적으로 더 쌀쌀해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으스스한 기운까지 느껴지는데요. 이럴때일수록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여름에 시원한 물놀이를 가기위한 준비를 코스트코에서 처리하려고 했었는데, 코스트코 영업시간을 확인을 못해서 장을 못본 기억이 나는데요. 미리 정보를 알았으면 허탕을 안쳤을텐데 아쉽기만 합니다. 코스트코에서는 워낙 상품들을 저렴하게 판매를 하기 때문에 구매를 대량으로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오늘은 코스트코 휴무일 및 영업시간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께요.

 

 

2017/08/28 - [생활정보] - 남이섬 배시간 및 입장료, 가는 방법 안내

2017/08/17 - [일상생활] - 문제인대통령의 명견만리 무슨책일까?

2017/07/15 - [일상생활] - 제이플라(J.Fla) 유튜브스타 소개

2017/07/12 - [일상생활] - 서적추천 3색볼펜 읽기 공부법

 

 

 

코스트코 휴무일

우선 코스트코 휴뮤일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저처럼 잘모르고 방문을 하시다가 피해를 보시는 분이 있어서는 안될 것 같아서 이렇게 알려드립니다.포털에서 코스트코로 검색을 하시면 코스트코 홈페이지가 나오구요. 아래쪽을 잘 살펴보시면 매장위치 메뉴가 있습니다. 클릭하셔서 접속해주세요.

 

 

 

이제 나타나는 내용은 매장에 대한 내용이 나올텐데요. 현재 운영하고 있는 코스트코 매장들이 있습니다. 인근에 있는 코스트코 매장을 클릭해주세요.

 

 

 

 

 

매장명으로 검색도 가능하며, 코스트코 일산점, 대구점, 양평점, 상봉점, 대전점, 울산점, 양재점, 부산점, 광명점, 의정부점, 천안점, 공세점도 바로 클릭하셔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코스트코 휴무일은 대부분의 매장이 둘째주와 넷째주에 휴무을 하고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지점에 따라 간혹 코스트코 휴무일은 다를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코스트코 영업시간

 

다음으로 코스트코 영업시간입니다. 이것 역시 마찬가지로 마장찾기 화면에서 조회를 하실 수가 있는데요. 매장명을 클릭하시면 아래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을 조회 할 수가 있습니다. 현재 조회한 매장은 일산점이며, 주소 및 썸네일 사진, 영업시간등을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일산점에 대한 지도부터 확인할 수 있으며, 스크롤을 하면서 위치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아래에는 해당 영업점의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예제로 코스트코 일산점을 선택하였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휴무일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매월 둘째 넷째주에 휴무를 하고 있는 것이 보이네요. 그리고 1월1일, 설날, 추석도 코스크고 영업시간이 아닙니다.

 

예전에는 24시간 연중 무휴로 운영을 하였었는데, 유통산업 발전법으로 법적으로 강제적으로 휴무을 하게 되었더군요. 참고하셔서 즐거운 쇼핑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