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입금 안됨 어떻게 해결할까?

매달 21일경에는 많은 애드센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제2의 월급을 받는 귀중한 날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 역시도 이즈음 되면 다른 동료들에게 밥을 사거나 음료를 대접하면서 생색도 낼 수 있어서 참 좋은데요. 매번 겪다보니 미국에서 송금이 완료되더라도 한국 은행에서 처리를 안해주면 아예 원화를 받을 수가 없었습니다. 미국에서부터 우리나라까지 어떻게 송금이 이루어지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7/10/11 - [블로그/수익노하우] - 애드센스 모바일 상단 확인해보세요

2017/10/10 - [블로그/꾸미기노하우] - 티스토리 스킨 상단 버튼 없애기(by fastboot)

2017/09/25 - [블로그/운영노하우] - 구글 상위 노출을 위한 블로그포스팅

2017/09/26 - [블로그/수익노하우] - 애드센스 사이트확인 하셨나요?

2017/09/21 - [블로그/수익노하우] - 티스토리 상단 애드센스광고 2개 배치하기

 

애드센스 입금안됨 어떻게 할까?

사실 이와 관련된 비슷한 포스팅을 한 적이 있습니다. 몇달전에 입금 문제로 은행을 방문해서 외환 알림 서비스를 신청하였는데요. 아마 거의 모든 은행에서도 실행을 할듯합니다.

 

제가 이용하는 우리은행의 경우 무료서비스이기 때문에 와환이 입금이 되었다고 수수료를 받지는 않습니다.

 

 

 

 

 

 

아래 포스팅들을 참고해 보세요.

 

 

 

외국에서 외국에서 우리나라로 외환을 송금을 하면, 우리나라 통장거래처럼 송금처리와 동시에 입금이 되지를 않습니다. 은행에서 일하는 담당직원이라고 말씀 드리면 이해하기 편하실려나요. 특히 문제가 생기는 부분이 영업일이 입니다.

 

 

우리나라와 미국의 경우 시차 차이가 있는데요. 미국시간 기준으로 영업일이지만, 우리나라는 은행이 휴무를 하는 야간이 됩니다. 특히 주말이나 공휴일이 끼여 있으면 더욱 시간이 늘어나는데요. 우리나라와의 시간이 13시간이나 차이가 나기 때문에 이러한 현상이 벌어지게 됩니다.

 

특히, 미국의 공휴일의 경우도 있어서 더욱 늘어날 수가 있을듯 합니다. 애드센스 입금 안됨 현상이 나타나는 이유가 바로 이거일 것 같네요.

 

 

 

 

어찌됐든, 그러한 송금지연이 완료되고 나서 은행 식별코드로 자기 통장에 돈이 들어오는 것도 아닙니다. 참.. 복잡하네요. 외환으로서 일단 송금이 제한이 되며, 은앵 영업점에 외환이 들어왔다고 신고가 됩니다.

 

 

그리고 나서 이 외환이 어디에서 왔고, 어디로 가는지 확인후 통장을 개설한 영업점 담당자가 직접 확인 후 입금을 해주게 되는데요. 이러한 과정을 거치기에 일반적으로 송금 수수료가 붙게 됩니다.

 

제가 위의 포스팅에서 말씀드린부분은 이러한 인건비를 줄이고, 송금 수수료를 절약하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환전을 하기 때문에 환전 수수료 명목으로 5000원 가량의 수수료는 필수적으로 빠져 나가게 되더라구요.

 

애드센스에서 지급 완료가 되어도 바로 입금이 안되며, 영업점 담당자도 확인을 해서 처리를 합니다.

그래서 위에서 말씀드린 방법이 외환 알림서비스를 신청하시는 속편하게 애드센스 결제가 떨어짐과 동시에 우리나라에 외환이 도착을 하면 알림을 서비스합니다. 그래서 직접 외환을 받으시거나 영업점 담당자에게 입금을 해달라고 요청을 할 수 있는 것이죠. 애드센스 입금 안됨 이런걸로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시간이 지나면 다 해결이 되겠지만, 정 급하시다면 외환 알림 서비스를 신청해 두세요.